게임전략 및 기본 - Seven Card Stud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세븐 카드는 배우기 쉽고, 베팅 결과에 따라 많을 돈을 딸 수 있다. 세븐카드는 딜러가 카드를 한 장씩 플레이어게 나누어주면서 시작되는데 처음 3장의 카드중 한 장은 보이게 한다.
펼쳐진 카드 중에서 가장 낮은 수의 카드를 갖고 있는 플레이어부터 먼저 베트를 하게 되면 순서대로 콜을 하거나 레이스를 할 수 있고 취소할 수도 있다.
첫 번째 베트가 끝나면 딜러는 한 장씩 3장의 카드를 추가로 나누어 주고 플레이어는 1장씩 받을 때마다 높은 수를 가진 사람부터 배트를 할 수 있다.
물론 이때도 콜이나 레이스를 할 수 있으며 이길 가망성이 없을 경우에는 취소할 수 있다. 마지막 일곱 번째 카드는 게임에서 남아있는 플레이어에게 주며 마지막 라운드 베팅이 시작된다.
마지막 베팅이 끝나면 딜러가 카드를 보여달라고 하면 자기 앞에 카드를 내려놓으면 된다. 플레이어 카드중 가장 높은 핸드를 가진 플레이어가 이기게 된다.
◈ 기본 추천 전략
세븐 카드의 경우 처음 3장의 카드가 거의 게임의 승패를 결정하게 된다. 아래의 상황이 아니면 일찍 카드를 내려 놓는게 좋다.
1. Three of Kind
처음 카드에 들어오면 모든 기회에 베팅을 하지만 6번째 카드가 돌아갈 때 까지는 베팅을 올리지 않는게 좋다
2. 에이스 페어 또는 킹 페어
좋은 출발이지만 테이블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를 잘 살펴야 한다. 만약 다른 플레이어에게 있다면 이길 기회는 줄어들게 된다. 5번째 카드 후에 만약 베팅이 커지고 더 이상 카드가 좋아지지 않는다면 포기를 하는게 좋다.
3. 퀸 페어 및 잭 페어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를 잘 살핀 후 5번째 카드 후에 베팅이 커지고 더 이상 좋은 카드가 없으면 포기.
4. 스트레이트 플러쉬에 좋은 3장의 카드
좋은 시작으로 이때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베팅을 올리고 5번째 카드까지 카드가 좋아지지 않는다면 게임을 중단.
5. 플러쉬에 좋은 3장의 카드
여섯 번째 카드를 받을 때까지 플러쉬가 되어야 한다. 6번째 카드까지 들어오지 않았다면 포기하는게 좋다. 마지막 카드까지 기대하기에는 이익보다 손실이 많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