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억을 받고 강랜출입을 마감하면 되지만 계속출입하면 3억이 다시 오링날것이 거의 확실할것이다.
그것은 게임을 계속하면 확률에 의해 결국 오링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잭팟당첨된사람이 더빨리 앵벌이가 된다고 한다.
강랜에서 완전히 오링되고 직업적생활을 하시는분들은 결국 이곳에서 헤어나지 못할것이고 돈도 찾지못할것이다. 자기들만의 영역을 통해 타지에서 외로우니 여러사람이 어울리면서 삶을 보낼것이다.
그들은 작은 비판에도 민감하게 반응할것이다. 하지만 비판이 아니라 이제그만 포기하라고 권유를 해주고 싶을 뿐이다.
이제 더이상 포기도 헤어날수도 없다면 그피해를 최소로 하기위해 노력해야 한다.
같은날 같은시간 학교를 다녀도 각자의 성적이나 능력이 차이가 나듯이 도박도 경력이 능력이다라고 생각한다면 착각일 것이다.
강랜이 고도의 사기를 치고 있다면 이란 제목은 다른것이 아니다.
잘못된 게임방식을 유도함으로서 이익이 극대화가 되는것이다.
1. 자기이동을 통제시켜 게임시간을 증가시키고 결국 시간에 비례 오링시키고 있다.
결국 초반에 돈을 따거나 잃커나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게 하고자 하는것이 강랜의 전략인것이다.
- 그럼 자리를 버리고 게임시간을 최소화 해야 하며 조금이라도 이기면 즉시 자리를 일어나야 할것이다.
2. 잘못된 게임룰을 앵벌이들을 통해 전수시키고 있다. 특히 블랙잭같은경우
블랙잭을 오래했다고 떠들면서 게임룰을 떠벌리는 사람중 말도안되는 엉터리 게임방법을 떠드는 사람을 볼때 저 인간은 강랜에 직원도 아닌것이 왜 저런 엉터리게임룰을 알고있을까 자신도 매일 오링되면서 왜 남한테 강요를 하는것일까 생각을 해볼때 머리가 엄청 나쁘거나 최초에 게임룰을 잘못배운것이 고쳐지지 않은것이 아닐까 추측해본다.
카지노 게임은 우리나라만 있는것이 아니라 전세계 공통게임이다.
게임방법도 어느정도 정해져있고 그확률과 승률도 일정한 통계치로 공개되어있다.
결국 자기자신이 뚜껑이 열려서 혼자스스로 드리박고 있는것은 아닌지 생각해 봐야 할것이다.
3. 적과 동지를 구별못하는 바보들
강랭이 동지가 아니라 적이고 게임하는 사람들이 동지이다. 허접한 앵벌이들은 그져 콤프 더올려 받을려고 아부하는 모습이나 자리매매를 묵인받기 위해서 대리님 대리님 그렇케 공손하게 행동하는 모습, 딜러와 손님이 논란발생시 누가봐도 딜러가 잘못했으면 나이어린 딜러나 대리들을 나무래야 되는데 벌벌떨면서 그냥넘어가자그러고...인생왜그렇케 살고싶은지.. 최소한 돈을 따고 잃코를 떠나서 자기자신의 권리를 찾아야 되지 않을까...
도박꾼 취급을 하면 도박장 직원취급을 해주면 되는 것이다.
도박꾼도 안좋치만 도박장 직원도 쓰레기가 아닌가(도박꾼의 피빨아 먹고 살기 때문에 쓰레기라는 것이다.)
오랜만에 들어와서 과격하게 이야기 했다면 이해부탁드리고 너무나도 답답해서 이런글을 올리는 것이다.
그럼 너는 어떠넘이냐 묻는다면 나는 최소한 강랜에 보태주지도 않았고 잘못된 직원들을 나무랄주는 아는사람이고 머리는 나쁘지 않아서 반복된 실수는 안하는 넘이다 라고 이야기 하면 모든사람들은 너잘랐다고 할것이고 너도 결국 나중에 우리들 처럼 앵벌이 될것이다 라고 이야기들 할것이다.
하지만 몇년이 되었지만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았는데 그가장큰 이유는 강랜을 통해서 돈을 벌려는 마음이 처음부터 없었기 때문이고 블랙잭같은 경우 철저하게 공부를 하고 강랜방식의 별도룰을 잘이용하고 게임을 하는 팀원끼리 최대한 분위를 맞추고 기분나쁘지 않케 노력했고, 게임시간은 최소로 하고 늘 이길때 게임을 중단해서 연전연증하는 것이 비결이다. 맨날 1등하는데 맨날 꼴지하는사람이 이해할것이라 기대하기는 어려운 것이다.
지금 강랜에 출입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100%로 승산없는 게임을 하고 있는것이다.
종전에 얼마를 잃었든 모두 잊어야 미래가 있다.
멈출수 없다면 즐겨라 ~ ! 누구나 한번사는 인생 지금부터 시작이라 생각해라 ~ !
매일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남탓하지말고 성공한 사람의 책을 통해 배우듯 강랜에서 맨날오링되고 남탓하는 사람들말고 극복하고 승리자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라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